Service Philosophy
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!
(주)구츠의 마음을 담았습니다.
전국 서비스망을 통한 시간 이내 신속한 A/S처리와 서비스콜센터 운영으로
365일 친절한 상담서비스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서비스목표
서비스정책
고객만족을 최우선 경영목표
(주)구츠는 창립한 1999년부터 정수기 제조/판매 뿐만 아니라 환경가전 제품에서 더욱 중요한 구매 후 관리에 있어 고객이 원하는,
고객을 위한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고 있습니다.
고객상담부터 정수기 필터 교체 및 정기방문 서비스, 그리고
품질보증기간 내에 A/S처리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.
생산라인 품질확보